이메일 인증번호 요청이 완료되지 않고 계속 될 경우 다음과 같은 조치를 진행한 후에 다시 시도해주세요.
1) 키보드의 Ctrl + F5 키를 눌러 새로고침을 진행한 후, 다시 이메일 인증번호 요청을 진행합니다.
2) 키보드의 F12 버튼을 누른 후, 개발자 도구 창이 팝업 된 것을 확인하고 브라우저 상단의 새로고침 아이콘에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하여
' 캐시 비우기 및 강력 새로고침'을 클릭하고 이메일 인증 번호 요청을 진행합니다.
3) 증상이 계속 될 경우 1, 2번 과정을 진행하고 약 10~30분 뒤에 다시 접속하여 이메일 인증번호를 진행해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