홍보영상
검색

전체메뉴

Quick Menu

FAQ

전체페이지
홈페이지 이용관련
분양소재 관련
분양신청 관련
분양수수료 관련
배송 관련
분석신청 관련

3

  • Q
    홈페이지 이용관련
    카드결제를 진행하려고 버튼을 클릭하니 회색 화면이 나오고 관리자에게 문의하라고 합니다.(콘텐츠가 차단되었다고 출력됩니다.)
    A

    해당 문제가 발생할 경우 담당자에게 문의해주시면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  • Q
    분양신청 관련
    분양신청 양식의 내용을 모두 작성하고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한 후에 분양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Request Blocked 라는 화면만 나옵니다.
    A

    1. Rquest Blocked 화면이 출력되는 경우 업로드된 파일이 깨지거나 받아들일 수 없는 경우 발생합니다. 2. 현재 업로드하려는 파일을 변환하는 과정에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. 3. 업로드 하려는 파일의 형식을 변환하거나 동일한 형식으로 다른 이름으로 다시 저장한 후 업로드를 진행해주세요.

  • Q
    홈페이지 이용관련
    회원가입 이메일 인증번호 요청이 완료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?
    A

    이메일 인증번호 요청이 완료되지 않고 계속 될 경우 다음과 같은 조치를 진행한 후에 다시 시도해주세요. 1) 키보드의 Ctrl + F5 키를 눌러 새로고침을 진행한 후, 다시 이메일 인증번호 요청을 진행합니다. 2) 키보드의 F12 버튼을 누른 후, 개발자 도구 창이 팝업 된 것을 확인하고 브라우저 상단의 새로고침 아이콘에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하여 ' 캐시 비우기 및 강력 새로고침'을 클릭하고 이메일 인증 번호 요청을 진행합니다. 3) 증상이 계속 될 경우 1, 2번 과정을 진행하고 약 10~30분 뒤에 다시 접속하여 이메일 인증번호를 진행해주세요.

2

  • Q
    홈페이지 이용관련
    카드결제를 진행하려고 버튼을 클릭하니 회색 화면이 나오고 관리자에게 문의하라고 합니다.(콘텐츠가 차단되었다고 출력됩니다.)
    A

    해당 문제가 발생할 경우 담당자에게 문의해주시면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  • Q
    홈페이지 이용관련
    회원가입 이메일 인증번호 요청이 완료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?
    A

    이메일 인증번호 요청이 완료되지 않고 계속 될 경우 다음과 같은 조치를 진행한 후에 다시 시도해주세요. 1) 키보드의 Ctrl + F5 키를 눌러 새로고침을 진행한 후, 다시 이메일 인증번호 요청을 진행합니다. 2) 키보드의 F12 버튼을 누른 후, 개발자 도구 창이 팝업 된 것을 확인하고 브라우저 상단의 새로고침 아이콘에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하여 ' 캐시 비우기 및 강력 새로고침'을 클릭하고 이메일 인증 번호 요청을 진행합니다. 3) 증상이 계속 될 경우 1, 2번 과정을 진행하고 약 10~30분 뒤에 다시 접속하여 이메일 인증번호를 진행해주세요.

0

1

  • Q
    분양신청 관련
    분양신청 양식의 내용을 모두 작성하고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한 후에 분양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Request Blocked 라는 화면만 나옵니다.
    A

    1. Rquest Blocked 화면이 출력되는 경우 업로드된 파일이 깨지거나 받아들일 수 없는 경우 발생합니다. 2. 현재 업로드하려는 파일을 변환하는 과정에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. 3. 업로드 하려는 파일의 형식을 변환하거나 동일한 형식으로 다른 이름으로 다시 저장한 후 업로드를 진행해주세요.

0

0

0